'희망 2016 나눔' 캠페인 및 가두모금 행사 성료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6 [16:47]

'희망 2016 나눔' 캠페인 및 가두모금 행사 성료

편집부 | 입력 : 2015/12/16 [16:47]

'나의 기부, 가장 착은 선물'이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12월15일(화) 오후 2시 북신시장 뉴월드마트 앞에서 '희망 2016 나눔' 캠페인 및 가두모금 행사를 경남사회복지공동 모금회, 사랑의열매나눔봉사단 등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주최하고 경상남도와 통영시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많은 시민들이 성금모금에 참여했고, 뉴월드마트내 월드보석 소봉갑 대표는 1년동안 모은 저금통 2개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흔쾌히 기탁했다.
 
이날 행사에는 통영시 사랑의열매나눔봉사단(단장 배은영), 통영시지역사회보장실무협의체(위원장 서근혁),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회장 서병원) 회원들과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태식), 도남사회복지관(관장 배은영) 직원들의 사랑의 열매 판매 및 가두모금 봉사활동이 있었다.
 
특히, 매년 희망 나눔 캠페인에 참여해 온 통영하모니(회장 서태석) 단원들이 악기연주와 공연을 펼쳐 행사 분위기를 더욱 무르익게 했고, 뉴월드마트(대표 김형준)에서는 매년 모금행사를 위한 장소와 각종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우리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정성과 온정을 베풀기 위해 마련된 이날 사랑의 열매 판매 및 가두모금으로 모인 성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거쳐 다시 우리들 어려운 이웃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