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문석 '일하고 싶습니다' 출판기념회 성료

김영훈 기자 | 기사입력 2020/01/11 [23:30]

양문석 '일하고 싶습니다' 출판기념회 성료

김영훈 기자 | 입력 : 2020/01/11 [23:30]


더불어민주당 소속 양문석씨의 출판기념회가 지난 11일 오후 2시, 충무실내체육관에서 당원 및 지인, 그리고 시민 등 약 700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출판기념회는 최근 열린 각종 행사에서는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참석한 행사로 기록될 정도로 성황을 이뤘다는 평가다.

 


강석주 통영시장, 변광용 거제시장, 백두현 고성군수 등 인근 통영, 고성, 거제지역의 자치단체장들이 모두 참석하고, 김윤근 전 경남도의회 의장, 서필언 전 차관, 안휘준 통영시체육회장 당선자, 이상석 통영상공회의소의장 등의 내.외빈들이 참석해서 축사와 함께 격려했다. 

 


통영과 고성을 위해서 꼭 국회에 입성해서 일하고 싶다는 간절한 열망을 담은 양문석씨의 저서 '일하고 싶습니다'는 모처럼 길게 줄울 서서 구입하는 모습을 연출하는 등, 양씨의 평소 생각과 느낌, 감성을 진솔하게 풀어 낸 책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본격적인 출판기념회에 앞서 행사를 축하하는 정계 인사들, 김부겸, 송영길, 진선미 의원들과 박원순 서울시장의 영상물 상영도 이어졌다,  

 


특히, 행사 시작을 알리는 이날의 주인공 양문석씨의 하모니카 독주는 내방객들의 눈을 사로잡았고, 여느 출판기념회와는 다르게 각종 이벤트를 준비하면서 행사에 대한 관심을 계속 유지했으며, 일반 시민들의 나레이션 낭독 또한 색다른 시도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같은 당 소속 5명의 통영시의원들과의 간단 토크쇼 또한 신선한 시도였고, 피날레로 흥겨운 노래를 함게 부르며 행사를 마무리 하는 것도 색다른 장면이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