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사람들, 아동복지시설에 김밥 등 먹거리 나눔

편집부 | 기사입력 2020/04/09 [19:23]

아름다운사람들, 아동복지시설에 김밥 등 먹거리 나눔

편집부 | 입력 : 2020/04/09 [19:23]


자원봉사단체 '아름다운사람들'(회장 이성순)은 4월9일(목), 아이들둥지 그룹홈과 한울타리 공동생활가정에서 생활 중인 아동 30여명에게 맛있는 먹거리(김밥․통닭)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나눔 봉사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시설 생활 아동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기 위헤 실시했으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예방하기 위해 정기 무료급식 대신 나눔을 필요로 하는 곳에 최소 인원만 동행해서 음식을 전달했다.

 

이성순 회장은 "코로나19와의 싸움이 길어져 지역사회의 근심이 깊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봉사를 통해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심명란 노인장애인복지과장은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모여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나눔이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지친 마음에 큰 힘이 되어줄 것"이라고 감사와 응원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사람들은 관내 사회복지시설 음식 나눔, 바닷가 환경정화, 정기무료급식(매월 둘째 주 목요일) 등을 실시하고 있는 봉평동 소재 봉사단체이며, 지난 3월부터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무료급식을 대신해 사회복지시설에 음식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