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레이 온정투어 & 온정가게 유튜브 채널 구독이벤트

편집부 | 기사입력 2020/08/06 [16:37]

릴레이 온정투어 & 온정가게 유튜브 채널 구독이벤트

편집부 | 입력 : 2020/08/06 [16:37]


통영시(시장 강석주)는 8월7일(금)부터 9월24일(목)까지 기부활동에 참여하는 소상공인 업체를 홍보하기 위해 '릴레이 온정투어' 이벤트와 '온정가게'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를 동시에 실시한다.

 

온정가게는 'On情(정을 켜다)'라는 뜻으로, 통영시 내 사회복지시설에서 운영하는 정기후원 프로그램에 참여중인 가게를 말하며 현재 제휴된 정기후원 프로그램은 도남사회복지관(참좋은 동행점),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참고마운 가게), 통영시장애인종합복지관(행복공유마을), 통영시청(행복펀드)이다.

 

이벤트에 참여중인 이달의 온정가게는 참좋은 동행점에 후원중인 '블루식자재마트', '아이스빈 도천점', 참고마운 가게에 후원중인 '미스터피자 통영점', '민스헤어 무전점', 행복공유마을에 후원중인 '원조통영집', '새벽네시반', 행복펀드에 후원중인 '벅수다찌' 등 총 7곳이다.   

 

7주 동안 이달의 온정가게를 매주 한 곳씩 소개하며 가게별 이벤트 기간 중 이벤트 응모함에 응모권을 넣으면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통영사랑상품권(1만원권) 또는 온누리상품권(1만원권)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온정가게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기존․신규 구독자를 대상으로 50명을 추첨해 편의점 모바일상품권(5천원권)을 제공한다. 

  

한편, 통영시는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기부활동에 참여하는 가게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추진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