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식품, 지역 아이들에게 후원금 전달

"어른들의 따뜻한 마음이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20/09/29 [23:41]

㈜대원식품, 지역 아이들에게 후원금 전달

"어른들의 따뜻한 마음이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습니다"

편집부 | 입력 : 2020/09/29 [23:41]

(주)대원식품 조필규 대표는 지난 9월25일 통영시다함께돌봄센터(도천동 소재) 아동들의 학습지원을 위해 120만원을 후원했다.

 


평소 아동들의 교육활동에 관심이 많았던 조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이 제약되고 학습이 원만치 않은 상황에 센터를 이용하는 아동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통영시 사회복지협의회(대표 선정순)에서 올해 3월 통영시로부터 위탁 운영중인 통영시다함께돌봄센터는 20명의 아동과 1명의 센터장, 2명의 돌봄교사로 구성돼 지역 내 초등 돌봄의 공백해소를 위한 방과 후 창의적인 교육, 문화, 정서활동의 지역자원 연계를 통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개소를 위한 준비과정에서 통영시다함께돌봄센터 개소 준비를 위한 리모델링 작업시, 가구를만드는사람들(대표 구학성)에서 안전한 가구 디자인과 맞춤형 가구 및 창문 안전바를 제작했으며, SKT 우리통영대리점(대표 박진한)에서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비대면 체온계 등 각종 필요품목 구입 지원에 필요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편, 이처럼 지역 어른들의 격려와 따뜻한 마음으로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는 나눔문화가 확대될 수 있도록 가교역할을 위해 통영시사회복지협의회(대표 선정순)가 함께 동참해 나갈 방침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