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평동, 꼼꼼 방역으로 활기찬 봄을 기대합니다!

경로당 운영재개에 따른 코로나 방역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21/02/27 [14:43]

봉평동, 꼼꼼 방역으로 활기찬 봄을 기대합니다!

경로당 운영재개에 따른 코로나 방역 실시

편집부 | 입력 : 2021/02/27 [14:43]


통영시 봉평동행정복지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해 한동안 문을 닫고 있었던 경로당이 2월15일 사회적 거리두기 조정‧시행 결정에 따라 3월2일부터 운영 재개됨에 따라, 코로나 퇴치 방역 및 청소에 나섰다. 

 

관내 7곳의 경로당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지난해 연말부터 현재까지 임시 폐쇄된 상태로 묵은 먼지 등으로 인해 운영이 재개될 시 면역력이 약한 어르신들의 건강이 염려되는 상황이다. 

 


이에 봉평동에서는 자체 방역반을 구성해 경로당 내.외부를 집중적으로 소독하고 경로당 내부 정리정돈 등 어르신들의 쾌적한 경로당 생활을 위해 일제 방역 및 청소를 추진했다. 

 

또한, 경로당 시설물을 안전점검해 어르신들의 시설물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고 경로당 재개 후에는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한 경로당 운영시간과 취식금지, 경로당 이용자의 마스크 착용, 출입자 명부 작성, 발열체크 등이 잘 지켜지는지 지도점검을 실시할 예정이다.

 

서성록 봉평동장은 "경로당 재개를 애타게 기다리시는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코로나19가 종식되지 않은 상황에서 경로당을 재개방하는 만큼 이용인원 제한, 경로당 이용시 손 씻기,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 준수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