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관광정보센터, 통영 '섬' 사진 및 UCC공모전 수상작 전시

"통영관광정보센터에서 '통영의 일상'을 만나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21/04/09 [20:46]

통영관광정보센터, 통영 '섬' 사진 및 UCC공모전 수상작 전시

"통영관광정보센터에서 '통영의 일상'을 만나다"

편집부 | 입력 : 2021/04/09 [20:46]

▲ '사량대교' 작품   © 편집부


통영시는 지난해 12월 대국민 공모를 통해 선정한 통영 '섬' 사진과 UCC영상을 통영시 도남동에 위치한 통영관광정보센터에서 연중 전시한다고 9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전시사진 및 UCC 영상은 주로 통영의 아름다운 섬 풍경을 담고 있으며, 이번에 전시되는 사진은 총 6점으로 각각 최우수작 1점, 우수작 2점, 장려상 3점 등이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작품(제목:사량대교)의 경우 사량도 상도와 하도를 연결하는 사량대교(2015년 개통)와 사량도의 노을 장면을 연출한 사진으로 시민과 관광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작품이다.

 

아울러 UCC공모전 입상작의 경우 통영의 수많은 섬 풍경과 촬영자의 톡톡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작품들로 구성돼 있다.  

 


전시공간으로 활용되는 통영관광정보센터는 캐리어보관함 등 여행객들의 편의시설과 누비제품 등 우수관광기념품을 전시해 통영 관광기념품의 홍보와 판매문의를 할 수 있고, 통영 관광 사진을 전시한 카페테리아를 통해 여행객 볼거리 및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공간모바일 환경에 맞춰 Free Wi-Fi Zone 구축 및 스마트폰 급속 충전시설을 설치해 여행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통영시 관계자는 "향후에도 도남관광정보센터가 관광객 및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유용한 관광정보를 제공하고 편안하게 쉬어갈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통영관광정보센터(통영시 도남로 269-26(☎055-650-2570))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