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산림조합, 설 명절맞이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통영시에 기탁

편집부 | 기사입력 2022/01/19 [12:25]

통영산림조합, 설 명절맞이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통영시에 기탁

편집부 | 입력 : 2022/01/19 [12:25]


통영시는 지난 18일 통영산림조합(조합장 허일용)에서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19일 밝혔다. 기탁된 성금은 '살고싶은 통영 행복펀드'를 통해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층에 지원될 예정이다.

 

허일용 통영산림조합장은 "이번 기부는 설 명절을 맞아 코로나19로 어느 때 보다 힘들게 보낼 소외계층을 위해 산림사업 실행에 따른 수익금을 시민들에게 환원하기 위해 조합원들의 마음을 모아 300만원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그리고 지난해 우리 조합에서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3000여만원의 통영사랑상품권을 구입해 조합원 장려 차원의 일환으로 지급했으며,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 공익을 실천하는 산림사업 전문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모두 어려운 시기에 통영산림조합에서 매년 통영시민들에게 보내준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리며, 전달된 성금은 어려운 이웃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며 "시에서도 많은 취약계층과 특히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책을 펼쳐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에 있는 이웃을 위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한편 통영산림조합은 산림자원조성 및 산림경영지도 등 다양한 공익사업을 통한 통영시의 녹색성장을 실현하고 임업인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힘쓰고 있으며, 각종 행사와 명절 시에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품 기탁 등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