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여중, 통영중, 충무중, 겨울방학 스키캠프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1/27 [21:10]

통영여중, 통영중, 충무중, 겨울방학 스키캠프 실시

편집부 | 입력 : 2014/01/27 [21:10]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학교인 경남의 통영여자중학교(교장 박만호), 통영중학교(교장 박성호), 충무중학교(교장 백도승)는 지난 1월23일부터 24일까지 1박2일 동안 전북의 무주 덕유산리조트에서 겨울방학 스키캠프를 실시했다. 
 

겨울방학 동안 교내에서 진행된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을 마무리 하고 즐거운 스키캠프에 참여한 80여명의 학생들은 하얀 눈밭위에서 추위도 잊은 채, 스키를 즐겼다. 

스키를 전혀 타본 경험이 없는 학생들은 기초부터 스키강습을 받는 초급반으로 배정되어 체험을 시작하였으며, 어느 정도 자신감이 있는 학생들은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서 자유롭게 스키를 즐겼다.

저녁 식사 후에는 눈썰매장으로 이동해 야간 눈썰매도 즐기고 밤에는 친구들과 야식을 먹으며 오랜만에 참여한 야외활동에 대한 흥분으로 쉽게 잠들지 못했다.

다음날 오전까지 1박 2일의 스키체험을 마친 학생들은 점심 식사 후 버스에 올라 통영으로 향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2학년 학생은 "작년에 스키캠프에서 처음 스키를 타보았는데 올해는 작년보다 더 자신이 생겼다. 혼자도 탈 수 있다"며 즐거워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한 각 학교의 지역사회교육전문가는 "교육복지사업으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는데, 그 중 스키캠프 참여를 위해 일년동안 다른 프로그램에 열심히 참여한다고 할 정도로 스키캠프가 가장 인기가 높은 프로그램이고 만족도도 높다. 그래서 매년 준비하게 되는 것 같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