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복입은 민주시민…MIU!

육군 39사단․통영관광개발공사 MIU(Men In Uniform) 업무협약 체결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5/28 [09:21]

군복입은 민주시민…MIU!

육군 39사단․통영관광개발공사 MIU(Men In Uniform) 업무협약 체결

편집부 | 입력 : 2014/05/28 [09:21]

39사단과 통영관광개발공사는 지난 27일, 상호 협력을 통한 업무지원 및 교류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MIU 업무협약'은 39사단 행정부사단장 등 3명과 통영관광개발공사 사장 등 3명이 참석했으며 통영관광개발공사 회의실에서 진행됐다.

'MIU(Men In Uniform)'란 누가 알아주지 않지만 음지에서 더 빛나는 군인이나 소방관, 경찰과 같이 제복을 입고 근무하는 사람들을 의미한다. 

이번 'MIU 업무협약'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고, 안보와 질서를 수호하기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들이 보람과 긍지를 느낄 수 있도록 하며 나라사랑 마음과 안보의지를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협약 체결로 통영관광개발공사는 39사단 軍 장병이 제복을 착용하고 케이블카 및 수산과학관을 이용하면 50% 할인 및 필요시 우선탑승을 허가 할 수 있다. 또한 군장병이 작전지역 공무 수행 시에는 케이블카 무료탑승 혜택을 부여할 수 있다.

이번 'MIU 업무협약'을 통해 39사단 장병들이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수호자로서 제복의 가치와 의미를 되새기고, 국토방위의 숭고한 임무에 보람과 긍지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실질적인 방안이 될 것으로 예상되며, 안보도시 통영에 또 하나의 성장발판이 될 것으로 보인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