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복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통영교육지원청, 2018년 학교운영위원장 현장 연수 가져
지혜의 바다 도서관, 경남수학문화관에서 경남미래교육 체험
 
편집부 기사입력  2018/12/07 [15:38]

경상남도 통영교육지원청(교육장 최훈)은 지난 12월6일(목), 관내 단설유.초.중.고.특수학교 운영위원장들을 초청, '지혜의 바다 도서관 및 경남수학문화관'을 둘러보고 체험하는 '2018년 학교운영위원장 현장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현장연수는 학교운영위원장 상호간 정보교환을 통해 학교운영위원회를 활성화하고, 운영위원들의 전문성 신장 및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지혜의 바다 도서관'은 경상남도교육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도시재생 프로젝트의 표본으로, 우리 아이들의 '지식놀이터'이면서, 도민들의 '도심속 거실'로 자리매김 하고 있고, '경남수학문화관'은 체험.탐구 중심 활동을 통해 즐기는 수학교육 실현을 목표로 수학문화 확산의 허브 역할을 하고 있다.

김상간 운영위원장협의회장은 "이 연수를 통해 우리 운영위원장들이 경상남도교육청의 배움중심교육을 이해하고 행복한 책 읽기 문화 조성을 위한 안목을 넓히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최훈 교육장은 이날 연수에 참석하신 운영위원장들에게 학교운영위원회가 학부모와 함께 소통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12/07 [15:38]  최종편집: ⓒ tynp.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통영상공회의소, 2018년 회원 송년의 밤 행
배너
배너
배너
주간베스트 TOP10
배너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