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초 재능탐색 영재캠프 Searching Program 운영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한 나의 재능 찾기

편집부 | 기사입력 2019/08/25 [00:14]

통영초 재능탐색 영재캠프 Searching Program 운영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한 나의 재능 찾기

편집부 | 입력 : 2019/08/25 [00:14]

경남 통영초등학교(교장 안경애)는 지난 8월14일부터 23일까지 9일간 3,4학년 학생 22명을 대상으로 교내 재능계발 탐색 영재교육 여름캠프 '서칭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나도 몰랐던 나의 재능 찾기'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재능탐색 영재캠프는 교사 7명의 지도로 인문(문학), 탐구 과학, 놀이 수학, 발명, 정보(SW) 5개의 분야에서 수학, 코딩 교육, 융합 과학, 문학 등에 대한 활동을 펼쳤다.

 


이번 재능탐색 영재캠프 Searching Program에 참가한 학생들은 나만의 램프 만들기(정다면체의 순환), 종이 롤러코스터 만들기(골드버그 장치), 스마트폰 현미경 만들기(세포 관찰),자랑스러운 선배님(통영 문학여행), 피지컬컴퓨팅(보드게임에 적용하는 알고리즘) 등 주제별 체험중심 활동을 통하여 자신의 재능과 자신이 흥미 있어 하는 분야를 찾아볼 수 있었다.

 


학생들은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흥미와 호기심을 유발하는 활동들로 9일간의 재능탐색 영재캠프를 알차게 보냈다.

 

안경애 교장은 "자신의 재능을 찾아가는 활동을 방학 중 2주 동안 꾸준히 참여한 어린 학생들이 대견하게 느껴진다. 앞으로 더욱 더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재능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활동 프로그램이 반영된 교육과정을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