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점식 의원, '2019 서울평화문화대상' 의정대상 수상

정치, 외교‧안보, 사회‧문화 등 다양한 분야 발전에 기여 인정받아

편집부 | 기사입력 2019/12/06 [20:32]

정점식 의원, '2019 서울평화문화대상' 의정대상 수상

정치, 외교‧안보, 사회‧문화 등 다양한 분야 발전에 기여 인정받아

편집부 | 입력 : 2019/12/06 [20:32]

정점식, "앞으로도 국민을 먼저 생각하며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의정활동 펼치겠다" 밝혀

 

자유한국당 정점식 의원(통영‧고성)은 12월6일, 서울평화문화대상연구원이 주최하고 서울일보, 도민일보, 수도일보, 시사통신이 주관하는 '2019 서울평화문화대상' 시상식에서 대한민국 정치 발전을 위한 중추적 역할 수행 및 국가 발전 기여에 대한 공을 인정받아 '2019 서울평화문화대상' 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 4.3 보궐선거에서 당선된 정점식 의원은 24년 검사 생활을 거치며 쌓아 온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운영위원회 위원으로 맹활약하고 있다.

 

특히 조국 법무부장관 인사청문회에서 편법과 불법 의혹으로 온갖 혜택을 누리던 후보자를 철저히 검증하고, 정치, 외교, 안보, 사회‧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정책적 제안과 법안을 대표발의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호평을 받았다.

 

아울러, 국민적 열망인 검찰개혁과 사법개혁, 법무행정 개선 등 산적한 현안에 대해 제도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합리적 방안을 제시하는 한편, 대안을 제시하기에 앞서, 국민들과 소통하며 현장 목소리를 경청하는 등 민생을 먼저 챙기는 의정활동으로도 주목을 받아 왔다.  

 

정점식 의원은 "이런 큰 상을 받게돼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뜻에서 국민 여러분들께서 주신 상이라고 생각하며 이 상의 의미가 퇴색되지 않도록 더욱 정진해 나가겠다"며 "지금처럼 국가와 국민을 먼저 생각하며, 대한민국을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 올 곧은 정치로 국민들께 보답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