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통영애(愛)온나 상반기 게릴라 이벤트 개최

통영의 봄을 가득 즐기세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24/05/20 [18:30]

2024 통영애(愛)온나 상반기 게릴라 이벤트 개최

통영의 봄을 가득 즐기세요

편집부 | 입력 : 2024/05/20 [18:30]


통영시(시장 천영기)는 지난 18일부터 19일 주말 양일간 통영시 주요 관광지에서 봄나들이 나선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통영애(愛)온나 상반기 게릴라 이벤트'를 개최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했다.

 

'통영애(愛)온나 게릴라 이벤트'는 관광지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공연과 참여형 이벤트를 제공해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통영 재방문을 이끌기 위한 현장마케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통영 케이블카, 강구안 문화마당, 스카이라인 루지, 이순신공원 등 관광객들이 많이 모이는 주요 관광지점에서 K-pop 댄스 공연, 치어리딩, 줄넘기 시범단 등의 흥겨운 공연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뒤 섬 주사위 놀이 등 모든 연령층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을 준비해 가족과 단체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벤트에 참여한 관광객들은 대부분 경남, 부산 지역에서 온 가족단위 관광객이었으며 조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게임을 통한 추억을 남기고 사진과 동영상을 현장에서 SNS 업로드 이벤트에 참가해 가족과 오기 좋은 통영 SNS 홍보에 함께 했다.

 

통영시는 하반기에도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를 추진해 도시 곳곳에서 재미있는 이벤트가 가득한 도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도시를 만들기 위한 현장 마케팅을 꾸준히 펼쳐 통영관광 활성화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