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아동에 과일도시락 및 영양제 전달

우리 마을은 초록빛세상!

편집부 | 기사입력 2021/08/01 [11:31]

도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아동에 과일도시락 및 영양제 전달

우리 마을은 초록빛세상!

편집부 | 입력 : 2021/08/01 [11:31]


지난 7월30일(금) 도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신길서, 공공위원장 김정효)는 2021년 도천동 마을복지계획의 일환으로 경제적 어려움으로 제철과일 등을 섭취할 기회가 적은 저소득 가정의 아동 10명에게 과일 및 영양제를 지원하는 '초록빛세상' 사업을 실시했다.

 

코로나19 장기화와 여름방학으로 가정 내 머무는 시간은 길지만 가족 돌봄이 어려운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사업은 특히 도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의 물품 지정기탁으로 이뤄져 더 의미가 깊은 시간이었다. 

 


아동의 보호자는 "비용부담으로 제철과일과 영양제를 사먹기 쉽지 않았는데 아이들에게 큰 선물을 준비해 줘 더운 여름을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신길서 도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이번 사업을 통해 아동들의 몸과 마음이 모두 한층 더 성장하길 바란다"며 "무더운 여름철 지속적으로 이웃들의 건강과 안전을 챙기는 협의체가 되도록 활발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정효 도천동장은 "지역사회 돌봄 안전망 구축을 위해 다양한 나눔 활동에 애써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모두 함께 행복한 도천동 만들기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