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타고 떠나는 남쪽빛 감성캠핑 '통영⇨부산' 운영

21일~22일 1박2일...부산 유명 관광지 투어와 캠핑 한번에

편집부 | 기사입력 2022/07/11 [18:21]

버스타고 떠나는 남쪽빛 감성캠핑 '통영⇨부산' 운영

21일~22일 1박2일...부산 유명 관광지 투어와 캠핑 한번에

편집부 | 입력 : 2022/07/11 [18:21]


통영시는 '2022년 지역 연계관광 활성화 사업'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버스타고 떠나는 남쪽빛 감성캠핑(통영→부산행)을 오는 21일부터 1박 2일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2022년 지역 연계관광 활성화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사업으로 3개 지자체(통영시, 부산광역시, 남해군)와 부산관광공사가 함께 협업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버스타고 떠나는 남쪽빛 감성캠핑 및 광역투어 패스권 판매 등 각 지자체를 잇는 지역 연계 관광 프로그램을 추진한다. 

 

남쪽빛 감성캠핑은 통영, 부산, 남해 각 도시에서 다른 도시로 이동해 1박2일간 주요 관광지 버스투어와 캠핑을 즐기는 상품으로 통영⇔부산, 통영⇔남해, 부산⇔남해 총 6회가 진행되며, 지난 6월 부산에서 출발하는 통영․남해행은 모두 완판돼 대기자가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통영에서 떠나는 부산 일정은 첫날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미포일대 자유여행, 부산 브릿지 버스투어, 화명오토캠핑장에서 바비큐와 불멍이 포함된 감성캠핑을 즐기고, 다음 날 조식 후 다시 통영으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10팀 내외(팀당 3~4명) 선착순 모집하며, 성인 1인 10만원, 15세 이하 1인 5만원의 참가비가 있다. 참가자에게는 캠핑장비 일체, 저녁 바비큐 키트 등을 지원해 캠핑 장비를 준비해야 하는 부담 없이 누구나 각 도시의 주요 관광지와 캠핑 낭만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캠핑용 접이식 테이블(팀별)과 리유저블 텀블러(개인별) 등을 기념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남쪽빛 감성캠핑 예약 및 기타 일정(통영⇒남해, 남해⇒통영․부산) 확인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통영시 관계자는 "버스타고 떠나는 남쪽빛 감성캠핑은 코로나19 이후 인기 있는 여행 트렌드인 캠핑을 접목해 각 지역의 유명관광지를 투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이를 통해 더 많은 관광객이 통영~부산~남해를 찾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