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내가 주인공!'..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 '이용자 노래자랑' 성료

편집부 | 기사입력 2025/05/23 [15:12]

'오늘은 내가 주인공!'..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 '이용자 노래자랑' 성료

편집부 | 입력 : 2025/05/23 [15:12]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철현)은 지난 22일, 복지관 2층 강당에서 '이용자 노래자랑'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주민 80여명이 참석해 참가자들을 응원하며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앞서 지난 12일 진행된 예선에는 총 19명이 참여했으며, 치열한 접전 끝에 본선에는 8명이 진출해 열띤 무대를 펼쳤다. 경연에 이어 복지관 소속 '숟가락 난타팀'의 축하 공연은 관객들의 큰 환호와 박수갈채를 받으며 행사에 흥을 더했다.

 

박철현 관장은 "단순히 복지관을 이용하는 존재가 아니라, 무대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돼 뜻 깊었다. 앞으로도 복지관은 이용자 한 사람 한 사람이 자신의 가치를 발견하고, 활기찬 일상을 이어갈 수 있도록 다양한 무대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대상의 영예를 안은 박치순 씨는 "오랜만에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부를 수 있어 정말 기뻤다. 큰 용기를 낸 보람이 있었고, 상까지 받게 되어 감사하다"며, "이 일을 계기로 경로식당에서 봉사활동도 해보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은 이용자들의 여가문화 활동을 위해 노래교실, 요가교실, 웃음교실, 숟가락 난타, 팬플룻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 (055-640-7701)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