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온정가게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 보고 쇼핑해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21/05/06 [13:09]

통영시, "온정가게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 보고 쇼핑해요!"

편집부 | 입력 : 2021/05/06 [13:09]


통영시는 오는 13일(목)부터 7월7일(수)까지 '온정가게'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온정 홈쇼핑 온정가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온정가게는 'On情(따뜻한 정을 켜다)'라는 뜻으로 통영시내 정기후원 프로그램에 참여중인 착한가게를 말하며, 현재 제휴된 정기후원 프로그램은 도남사회복지관(참좋은 동행점),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참고마운 가게), 통영시장애인종합복지관(행복공유마을), 통영시청(행복펀드)이다.

 

라이브 온정 홈쇼핑 온정가게 이벤트는 13일(목) 오후 7시 통영참멸치편을 시작으로 27일(목) 오후 7시 꿀봉이꿀빵, 6월10일(목) 오후 7시 성림, 6월24일(목) 오후 7시 백본등뼈찜 등 총 4곳의 온정가게가 '온정가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방송된다. 

 

생방송 이후 가게별 2주간 특별구성 상품을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하며, 상품을 구매한 분들 중 배송지가 통영시내일 경우는 구매가격 관계없이 무료 배송된다. 또한 가게별 7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실시간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지역에서 생산한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를 활용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지역내 소상공인 업체를 도우며, 지역내 기부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