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가족센터와 통영시청소년시설 간 협업 위한 간담회 실시

통영시드림스타트,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수련원 등

편집부 | 기사입력 2024/05/30 [14:39]

통영시가족센터와 통영시청소년시설 간 협업 위한 간담회 실시

통영시드림스타트,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수련원 등

편집부 | 입력 : 2024/05/30 [14:39]


통영시(시장 천영기)는 가족센터와 청소년시설 간 정책 연계의 일환으로‘통영시가족센터 및 통영시청소년시설(통영시드림스타트, 통영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통영시청소년문화의집, 통영시청소년수련원) 간 협업을 위한 간담회’를 지난 29일 통영시가족센터 내에서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는 각 기관의 연간 프로그램 및 사업 발표 후 평소 알고 싶었거나 간담회를 진행하는 동안 궁금해진 타 기관 업무에 대한 질의·응답을 나눴다. 또한 프로그램 운영 및 개발과 관련하여 건의사항을 자유롭게 표현하며 의견을 주고받는 시간을 가졌다.

 


서승환 통영시가족센터장은 "상반기 중 가족센터에서 주관 예정인 생명존중 캠페인의 경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연중 사업으로 진행 중인 청소년 자살·자해 예방 업무와 연계해 뜻을 함께 해도 좋을 것 같다"면서 "이렇게 한 데 모여 업무 내용을 공유하면서 각 기관을 이해하고 협업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표했다.

 

이유국 여성가족과장은 "각 기관의 업무 소개를 통해 새롭게 알게된 사업 내용과 유사한 듯 보여도 세부적으로 다른 프로그램 내용을 파악하며 지속적인 업무 연계 및 협업을 위한 소통의 장이 됐다고 생각한다"며 "관내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고 다양하고 보편적인 가족서비스를 지원하기 위해서는 기관 간의 소통이 중요해 이번 첫 만남을 계기로 하반기에도 2차 간담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간담회를 마무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