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건태 예비후보 '공천서약서 준수하자' 성명서 발표

편집부 | 기사입력 2012/02/16 [14:28]

송건태 예비후보 '공천서약서 준수하자' 성명서 발표

편집부 | 입력 : 2012/02/16 [14:28]
새누리당 공천신청자인 송건태 예비후보가 2월16일 공천 신청시 작성한 서약서를 준수하자는 성명서를 발표하고 이날 오후 3시 통영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실시했다. 
 
 
송 예비후보는 "공천 신청자 5인은 모두 당의 결정에 대해 절대 복종하며 공천 낙천시 당선자의 본선 당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서약했다"며 "따라서, 우리 국민의 새 시대, 새 정치에 대한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공천 신청자 전원에게 서약 내용에 대한 절대 준수의지를 우리지역 유권자에게 재천명 할 것을 제의한다"는 내용의 성명서를 발표했다.
 
다음은 성명서의 전문이다.
 
 
성명서
 
2012년 2월15일 17:00부로 제 19대 국회의원후보새누리당 공천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신청자 송건태, 이군현, 김명주, 강석우, 진의장 5인 모두는 당의 결정에 대해 절대 복종하며 공천 낙천시 당선자의 본선 당선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서약하였습니다.
 
따라서, 본인은 우리 국민의 새 시대, 새 정치에 대한 기대에 부응코자 공천 신청자 전원에게 서약 내용에 대한  절대 준수의지를 우리지역 유권자에게 재천명 할 것을 제의하는 것입니다.
 
만약, 어떠한 불미한 사태라도 발생한다면, 우리 정치에 대한 국민의 실망은 더 큰 분노를 사게 될 뿐 아니라 또한, 우리 새누리당이 그동안 거듭해온 뼈를 깎는 인적 쇄신과 구태정치와의 단절 노력은 물거품이 될 것이며, 우리는 역사의 죄인이 되고 말 것이기 때문입니다.
 
방법은, 각 신청자가 성명서를 발표하거나, 전체 신청자가 합의한 공동 성명서를 기자회견을 통해서 발표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시기는, 빠를수록 좋다고 생각하며 공동성명서 발표 기자회견은 언론사가 주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의 성명서 발표는, 우리지역 유권자에게 서약서의 절대 준수의지를 천명하는 것이며, 만약 본인의 제의에 동의하지 않는 신청자는 서약서를 준수하지 않을 수 도 있다는 오해를 살 수 있음을 인식하시어 모든 신청자의 적극 동참을 촉구하는 바입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2월 16일
제19대 국회의원후보 새누리당 공천신청자 송건태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