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틀꿈틀통영청소년뮤지컬단 2년차 발대식 개최

김정명씨, 후배들을 위한 뮤지컬 발전기금 500만원 후원

편집부 | 기사입력 2014/05/28 [17:09]

꿈틀꿈틀통영청소년뮤지컬단 2년차 발대식 개최

김정명씨, 후배들을 위한 뮤지컬 발전기금 500만원 후원

편집부 | 입력 : 2014/05/28 [17:09]
"뮤지컬로 통영을 세계로 이어 가겠습니다!"
꿈틀꿈틀통영청소년뮤지컬단(이하 꿈틀꿈틀뮤지컬단)은 지난 5월27일(화) 저녁 7시 충렬초등학교 뮤지컬 연습실에서 2년차 뮤지컬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는 뮤지컬단원과 학부모, 그리고 운영진 등 130명이 참석한 가운데 단원들의 선서식과 뮤지컬단의 뮤지컬갈라쇼, 뮤지컬 발전기금 수여, 그리고 뮤지컬단의 향후 일정과 미래 비전에 대한 다짐이 이루어졌다.
 
뮤지컬 발전기금을 전달한 충렬초 31회 졸업생 김정명씨는 "뮤지컬이 창의인재 양성에 큰 의미가 있다"며 "자신의 꿈을 찾아서 열심히 노력하는 새싹들에게 써 달라"며 뮤지컬교육발전기금 500만원을 충렬초등학교에 쾌척했다. 

김정명씨는 금광그린을 운영하면서 통영시인재육성기금 조성에도 500만원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에 기부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김용은 뮤지컬단장은 "꿈을 찾아 노력하는 새싹들에게 최선을 다해 뮤지컬 교육을 실시하겠다"며, "연말에 뮤지컬 공연을 통해 사회와 함께 나누고 싶다"면서 "지역사회의 많은 분들의 관심과 열정이 느껴지며, 뮤지컬단이 학생들의 꿈과 끼를 계발하고 우리 지역의 자랑거리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꿈틀꿈틀통영청소년뮤지컬단은 2013년 학생들의 꿈과 끼, 행복한 학교생활에 가치를 두고 창단해, 뮤지컬 창단공연 등 성공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꿈과 끼를 계발하는데 기여해 왔으며, 올해도 뮤지컬 오디션을 통해 뮤지컬 단원 35명을 선발, 뮤지컬 기초교육과 꾸준한 연습을 통해 DMZ(평화생명동산) 공연, 정기공연 등 통영에서 대한민국으로 더욱 발전해 가는 큰 꿈을 꾸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