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소년단 경남남부연맹, 천상욱 이사, 조재숙 조리장 장관상 수상

연맹 창립기념, 5월 청소년의달 기념..유공 지도자 포상

편집부 | 기사입력 2024/05/30 [16:44]

한국해양소년단 경남남부연맹, 천상욱 이사, 조재숙 조리장 장관상 수상

연맹 창립기념, 5월 청소년의달 기념..유공 지도자 포상

편집부 | 입력 : 2024/05/30 [16:44]


한국해양소년단 경남남부연맹(연맹장 김정명)은 지난 29일 통영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 한국해양소년단 연맹 창립 44주년 기념 유공 지도자 및 5월 청소년의달 기념 유공 지도자포상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수여식은 청소년 선도, 건전 육성과 해양사상 고취, 해양의식 함양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해양수산부 장관 표창에 천상욱 이사(동광목재 대표),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에 조재숙 과장 직무대리, 경상남도 지사 표창에 정신영 대리,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장 표창에 김진경 팀장(통제영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이 수상했다.

 

해양수산부 장관 표창을 받은 천상욱 이사는 2017년 해양소년단 이사로 취임해 청소년 건전육성 자원봉사와 청소년 해양사상 고취사업, 훈육사업, 문화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을 받은 조재숙 과장 직무대리는 통영시청소년수련원에서 위생 관리와 수련원 운영 발전에 기여하고, 청소년 건전 육성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청소년 푸른 성장사업에 이바지한 정신영 대리는 경상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했으며, 문화사업과 훈육사업에 참여하고, 청소년 활동에 적극 앞장선 김진경 팀장은 한국청소년단체협의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김정명 연맹장은 "천상욱 이사를 비록한 연맹의 직원들은 평소 청소년 푸른 성장사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평소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는 등 청소년들이 건전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장서고 있다"고 격려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