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평동 동민 화합의 밤 행사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03 [14:22]

봉평동 동민 화합의 밤 행사 개최

편집부 | 입력 : 2015/11/03 [14:22]

통영시 봉평동(동장 추영석)은 지난 10월30일(금) 오후 6시 주민자치센터에서 김동진 통영시장, 통영시의회 강혜원 의장, 구상식 의원 및 체육회(회장 신용우),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영세), 통우회(회장 김재본), 새마을부녀회(회장 황현자), 자원봉사회(회장 강경아) 등 관내 자생단체회원과 주민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봉평동 동민 화합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시민의 날' 기념식 등 그간 시와 동에서 개최된 크고 작은 행사에 성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은 여러 자생단체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봉평동의 화합과 단결을 위해 봉평동 체육회 주관으로 마련된 자리였다.
 
참석해 준 모든 분들이 함께 만찬을 즐기며, 김동진 시장과 강혜원 시의회 의장 및 봉평동 기관단체장의 축하와 격려 속에 자치센터 풍물 프로그램 회원들의 축하공연과 30여팀의 열띤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기며 화합의 장을 만끽했다. 
 
신용우 봉평동 체육회장은 "많은 동민이 한 자리에 모여 모두가 한마음으로 웃고 즐길 수 있는 자리에 많은 자생단체 회원님들과 동민들이 참석해 주신데 대해 감사드리며, 이 행사를 계기로 동민들이 다시 한 번 화합을 다져 앞으로도 봉평동이 더욱 더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장을 찾은 김동진 통영시장은 "깊어가는 10월의 가을밤에 서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마련된 것을 축하드린다. 앞으로도 봉평동이 오늘의 좋은 기운을 이어 나가 아름다운 지역사회의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한다"고 격려와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