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금강테마박물관, 최예원 작가의 ‘순환-Cycle’展 개최

"자연과 삶의 지속적인 순환과정을 그리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7/07/04 [00:56]

해금강테마박물관, 최예원 작가의 ‘순환-Cycle’展 개최

"자연과 삶의 지속적인 순환과정을 그리다"

편집부 | 입력 : 2017/07/04 [00:56]

해금강테마박물관(관장 경명자·유천업)은 최예원 작가의 '순환'展을 7월1일부터 8월27일까지 해금강테마박물관 내 유경미술관 제5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자연과 삶의 지속적인 순환과정을 담은 작품 20여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예원 작가는 삶과 자연에서 생성과 소멸이 반복되는 과정을 통해 순환의 구조를 발견하고, 이를 작품으로 승화시켰다. 최 작가는 작업의 과정이자 계기가 된 주제 '순환'에 대해 "일상과 자연에서 정체되지 않고 반복되는 과정으로 자아성찰의 시간과 성장의 발판이 됐다"고 설명하면서, "생명력과 서정성을 전할 수 있는 전시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유경미술관 경명자 관장은 "이번 전시는 일상의 반복과 자연의 섭리를 받아들이는 순환의 과정 속에서 삶의 가치를 발견할 수 있는 전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예원 작가는 공주 임립미술관 초대전 : 한국미술의 조형과 방법 (2013), 스티즈 갤러리 초대전 (2015), Color加減展 FINE갤러리 (2016)에서 초대개인전을 개최한 바 있으며, 다수의 아트페어와 단체전에 참가했다. 또한, 부산고등법원청사 1층 로비에 작품이 설치돼 있으며 현재 부산미술협회, 미술동인 [혁]에서 활동하고 있다.
 
전시 문의사항은 해금강테마박물관 (055-632-0670)나 홈페이지(www.hggmuseum.com)를 통해 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